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성공 비결은 'DREAM BIG'

돈이 되는 모든 공부&정보/꿈&목표 에 관하여

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의 성공 비결은 'DREAM BIG'

About Money 2021. 6. 21. 07:00
728x90

 

 

 

사업에 있어서 성공은 참 어렵다고 생각해요 지금은 더 그렇죠

여러분의 소명을 찾는 것과 관련 있고, 열정이 있고, 열광하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

기꺼이 벽을 무너뜨리고 올라가 자신을 어떤 자리에 위치할지, 많은 희생을 각오해야 하죠

 

이 일이 내가 죽을 때까지 할 수 있음을, 알아야 해요 당신이 원하는 정도의 성공만 할 수 있어요

엄청 빠질만한 사랑할 만한 일을 찾지 못하면 그 무엇도 못합니다

열정으로 많이 극복할 수 있고 열정으로 당신은 사람들이 따라오게 할 수 있어요

 

제가 지금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꿈을 크게 가졌기 때문입니다

저는 다른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을 꿈꿨습니다

저는 빈민가 출신이었습니다 이웃들과 환경이 다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 그런 곳에서 온 사람은 안된다고요

훌륭한 사람들을 곁에 두시고 자존심을 버리고 다른 이들과 성공을 나누려 한다면 뭐든 다 할 수 있습니다

하지만 사람들이 있습니다. 기억납니다 "너 꿈이 너무 크다 그건 불가능해, 그런 일은 일어날 수 없어,"

누구든 그런 말을 하게 내버려 두지 마세요 친구든 가족 지인, 선생, 어느 누구도요

 

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가능하다고 말해야 합니다

20년 뒤 9시 출근 5시 퇴근 직장을 다니며 화만 내는 사람 무시하십시오

당신은 자신과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야 합니다

 

 

믿을 수 없는 시대,

저는 계속해서 여러분들께 모든 게 가능하다고 격려하고 싶습니다

다 가능합니다.

출처 입력

 

출처: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6uTTsM1pkU

 

728x90